728x90
반응형
마일리지가 긴급히 필요하면 마일리지 긴급충전 '대한항공X현대카드'
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란?
보너스 항공권 구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일리지가 필요할 때, 연간 1만/2만/3만 마일리지(택1)를 먼저 충전하고, ‘대한항공카드’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마일리지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라고 합니다.
<긴급충전 서비스 라인업>
1만 마일리지 긴급 충전, 2만 마일리지 긴급충전, 3만 마일리지 긴급충전
*상환기간 : 충전 마일리지 적립일로부터 1년 (12개월)
※ 기간 내 마일리지 상환을 완료한 경우, 카드 사용 마일리지는 다시 정상 적립됩니다.
*주요사항*
가.웰컴보너스 및 바우처 마일리지는 상환에 사용되지 않으며, 스카이패스 계정에 별도 정상 적립됩니다.
나.미리 적립된 마일리지를 카드 사용 마일리지로 상환하는 동안 특별 적립처의 적립율은 동일하게 적용됩니
다.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는 ‘대한항공카드’ 회원만 가입 가능합니다.
▼▼▼▼▼▼▼대한항공 긴급마일리지 충전▼▼▼▼▼▼▼
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신청 방법
Step 1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마일리지 긴급충전 검색 대한항공카드 본인 회원만 신청할 수 있어요.
Step 2 충전할 마일리지 (1만 or 2만 or 3만) 선택 신청 후 2-7영업일 안에 마일리지가 충전됩니다.
Step 3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App에서 충전된 마일리지 확인
출처 : 대한항공
반응형
'Travel_국내_Do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한항공/Korean Air Wi-Fi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원인 안내! wifi trouble in airplane! (0) | 2023.05.29 |
---|